[Preview] Vol.41 마음의 집 NEWS - PINZLE 핀즐
  • [Preview] Vol.41 마음의 집
    PINZLE 핀즐 | 2021-05-28 15:34:05



  • 마음의 집  
    <Pinzle Preview>

    2021. 2. 9
    Pinzle News Letter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지 오래입니다. 여전한 글로벌 팬데믹의 여파는 근무 시간뿐만 아니라 여가조차 집에서 보내야만 하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집에 놓이는 물건들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고 해요. 이전보다 자주 쓰게 되는 식기나 가구의 구매도 늘고, 분위기 전환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 지출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이전과 다를 바 없는 공간이지만,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집을 통해 스스로를 다시금 돌아보고 때로는 새롭게 발견하게 되었기 때문이겠지요. 집이란 단순히 머무르는 공간을 넘어 나의 취향과 생활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그래서 더 자주 들여다보고 가꾸어야 하는 공간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매일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스스로의 공간을 조금 더 세심하게 들여다보아야 한다는 사실은 비단 집에만 해당하는 것이라 할 수 없습니다. 물리적 공간과 더불어 마음의 공간 역시 우리가 어떤 모습으로 삶을 마주하고 있는지를 그대로 담아내기 때문입니다. 마주하는 상황에 따라 풍요로워지기도 혹은 황량해지기도 하는 마음. 나 자신이 아니면 가꿀 수 없는 마음의 집을 여러분은 어떻게 살피고 계시나요?

    몸이 머무는 집에 모아지는 관심만큼 마음을 향한 시선 또한 더해지기를 바라며 핀즐의 41번째 아트워크를 보냅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계의 거장 타츠로 키우치의 작품을 통해 여러분 마음의 집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세요. 각각의 모양과 상황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어떠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는지를 살펴보는 것으로부터 마음 가꾸기는 시작될 것입니다. 핀즐이 전하는 아트워크가 여러분 마음을 살피는 일에 작은 울림이라도 더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_

    Subscribe your Art experience, Pinzle

    핀즐이 더욱 새로워진 정기구독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언택트 시대에 어울리는 'AR 홈갤러리'를 비롯해 한층 풍성해진 아트 콘텐츠를 정기구독 서비스에서 만나보세요. 
    지금 와디즈에서 알림 신청하고 2개월 추가 구독 혜택도 누리세요.
     


    주식회사 핀즐 ㅣ 서울시 중구 을지로 66, 13층  welcome@pinzle.net  [수신거부]


  • 첨부파일
  • password
긴급문의
* 유형
* 제목
* 이메일
* 이름
내용
파일 첨부 1
파일 첨부 2